제주스웨디시 Secrets

*아로마마사지 관리 : 향기로운 에센셜 오일을 사용하는 마사지 기법으로 스트레스 감소, 피로 회복, 감정 안정, 통증 완화 등 다양한 효과를 제공.

소품부터 조명까지 하나하나 신경 쓴 모습이 보였던 제주 마사지 카니아로마

그리고 출입구에서 바로 정면에는 푸른색 계열의 소파와 먹거리들이 테이블 위에 올려져 있었고 셀프로 이용할 수 있도록 커피와 차, 홍삼아로마골드 그리고 사탕이 있었는데, 기다리기 전이나 마사지 다 받고 나서 달달한게 땡기거나 입이 심심해질 경우에 한두개 먹어도 좋다.

사장님이 부담갖지 말고 먹으라 하셔서 바나나 두 개 정도 먹고 녹차 한잔 타 마신 듯. 근데 지난번에 왔을 땐 귤이 있었는데, 이번엔 바나나인걸보니 테이블 위에 올라가는 간식거리는 그날그날 다를 수 있다.

그리고 다시 위로 올라가서 목이랑 팔을 뭉친 근육을 풀어주신다. 육체피로를 풀기엔 이만한건 없다고 보는 제주 마사지 카니아로마.

언니가 부담스럽다고 찍지 말라고 했는데, 밥사준다는 말 한마디에 허락해주었다. 전신 스포츠마사지를 받는데, 벌써부터 입질이 슬슬 오는지 얼굴 제주마사지 쏙 빼놓은 구멍 사이로 열심히 말하는 중

과자 까먹으면서 영화보고 바나나도 열심히 제주스웨디시 집어 먹으면서 기다리다 언니한테 가봤더니

그 와중에 이쁜척하는 히딘이지만 표정은 누구보다 시크하는 중. 워낙 자주 오는 편이라 마사지해주는 언니랑도 친해져서 뭐하고 지냈는지 안부 묻는 사이가 되어버렸다.

영업시간도 상당히 넉넉했습니다. 바쁜 일정 속에서도 시간을 맞출 수 있었던 것은 큰 장점이었어요. 이로 인해 다양한 스케줄을 가진 고객들도 자신에게 맞는 시간에 샵을 갈 수 있습니다.

먼저, 제주스웨디시마사지를 검색하던 중 이곳이 눈에 띄었어요. 이 샵은 제주에서 케어를 받을 수 있는 곳 중에서도 특별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었습니다.

마사지 받기 시작한 언니 뒤에서 구경중인 히딘이와 나. 제주 상권살리기 동참한다는 셈으로 내가 좋아하는 제주스웨디시 식당이나 카페 쇼핑몰 마사지샵 안가리고 다 리뷰할생각으로 쓸데없이 열심히인 빠삐뇽블리.

오래 서있거나 쪼그려앉는 일이 많아서 정맥 회전 능력의 저하가 제일 많이 오게 되고 무릎과 발목 사이의 뒤쪽 근육 부분이 아파지는 원인 중 가장 큰 이유라고 한다.

예약도 정말 간편했어요. 전화로 예약을 제주마사지 시도했는데 관리 중에는 전화를 받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고 해서, 문자를 남겼더니 금방 답장이 와서 예약이 확정되었어요.

마사지는 발끝부터 심장 방향으로 아래에서 위로 밀어올리듯 가볍게 눌러주며 마사지해주는 것이 좋다고 하니 인터넷 검색해보고 따라 해보면 좋을 제주홈타이 것 같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